Kanye West의 여정을 쫓은 다큐멘터리 “Jeen-yuhs: A Kanye Trilogy”의 첫 번째 공식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여정을 쫓은 다큐멘터리 “Jeen-yuhs: A Kanye Trilogy”의 첫 번째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디 시몬스(Coodie Simmons)와 차이크 오자(Chike Ozah) 감독이 제작한 칸예 웨스트 다큐멘터리는 칸예의 유년부터 현재까지에 이르는 칸예의 일생을 총 3부작의 영상으로 완성했다.

뮤지션이자 아티스트, 그리고 글로벌 브랜드를 움직이는 디렉터로 활동하는 칸예의 일대기를 단 한 편의 영상으로 담기에는 어려웠을 것. 이처럼 다양한 직함으로 전 세계 대중문화에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그의 도전과 성공, 그리고 지금껏 쉬이 밝혀지지 않았던 그 뒷이야기를 치밀하게 담아낸 영상은 왜 많은 이들이 칸예를 숭배하는지에 대한 그 근본적인 이유를 밝혀낸다. 더불어 칸예의 무수한 공연 역시 감상할 수 있으니 그의 팬이라면, 도무지 놓칠 수 없는 영상이지 않을까.

“Jeen-yuhs: A Kanye Trilogy” 시리즈의 첫 편은 오는 2월 1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천재라는 수식어가 절대 과분하지 않은 칸예 웨스트의 삶, 그 발자취를 영상과 함께 따라가 보자.

Netflix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