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탑 보이” 시즌 2, 3월 18일 공개

넷플릭스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탑 보이 (Top Boy)” 시즌 2가 오는 3월 18일에 공개된다.

2011년 “탑 보이: 써머하우스”로 영국에서 공개된 후 후속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잠시 제작 취소라는 소식과 함께 아쉬움을 샀던 “탑 보이”는 이 작품의 팬이었던 래퍼 드레이크(Drake)와 넷플릭스가 만나 다시 태어난 작품이다.

런던 마약 딜러의 일상과 거친 영역 싸움을 그려내는 “탑 보이”는 자메이카에서 돌아온 주인공 두셰인과 설리가 이전의 갈등을 끝내고 재결합한다. 시즌 1에서는 두셰인은 새롭게 떠오르는 젊은 패거리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준비를 암시하며 마무리되었다. 그리고 2년의 기다림 끝에 공개된 “탑 보이” 시즌 2의 트레일러에서는 작은 런던을 떠나 더 큰 배경이 기다리고 있다. 서머하우스를 제패한 두셰인과 설리가 그들의 사업을 확장하고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스페인과 모로코 사이의 바다를 바라본 것.

“탑 보이”는 날것 그대로의 거리 문화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시즌 1에서 실제 딜러들의 판매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했었고, 시즌 2에서는 모로코에서 스페인으로 마약을 실어나르는 보트 상인들이 경찰을 피해 육지로 상륙하는 아찔한 과정을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장면은 허구가 아니라,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사건이다.

시즌 2에서는 점점 커져가는 그들의 마약 사업 속에서의 의리 그리고 배신이 서로 뒤엉킬 것으로 예상된다. 다가올 공개일을 놓치지 말자.

Top Bo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Netflix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