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 Ghost” 애니메이션 트레일러 영상과 새로운 유로비트 사운드트랙이 공개되었다

시게노 슈이치(Shigeno Shuuichi) 작가의 유명 레이싱 만화 시리즈, “이니셜D(Initial D)”. 어린 시절 만화나 오락을 즐겼던 이들이라면 모르기 어려울 정도로 잘 알려진 작품인데, 이 작품의 후속작인 “MF Ghost”의 애니메이션화가 공식화된 지 약 4개월 만에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심지어, 유저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던 유로비트 사운드트랙도 여전하다.

해당 작품은 이니셜D의 배경으로부터 약 21~34년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어느새 내연기관 차량들이 사라져가는 미래에 열리는 MFG라는 공도 레이싱 이벤트를 조명한다. 애니메이션은 “Initial D Legend 2: Racer”와 “Initial D Legend 3: Dream”의 감독을 맡았던 나카 토모히토(Tomohito Naka)가 또 한 번 담당하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비록 “이니셜D”만큼의 인지도는 아니지만, 그때의 향수를 지닌 이들이라면 위 영상을 계기로 “MF Ghost”에 입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애니메이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해보자.

“MF Ghost”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MF Ghos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