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wave Records가 공개한 다섯 번째 싱글, ggotcholong의 “Rainbow”

지난 ‘하우스 오브 반스’ VISLA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키즈웨이브 레코드(Kidswave Records)를 이끌어가는 크란(Kran)과의 나눈 대화를 회상한다. 그는 전자음악 디제이, 프로듀서가 지금보다 더 늘어나 로컬 신(Scene)이 확장되길 바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이 자기 레이블에서 뻗어 나가길 원한다고 했다. 그래서 예상하건대, 9월 25일 공개된 꽃초롱(ggotcholong)의 싱글 “Rainbow”는 크란이 아주 흡족했을 트랙. 이유는 단순, 키즈웨이브 레코드의 다섯 번째 카탈로그 넘버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밝은 빛의 굴절로 생기는 무지개는 싱그러운 빛과 필연적이다. 또한 이 트랙을 빚어낸 아티스트 이름이 꽃초롱이라 했다. 그 덕에 싱그러운 빛, 혹은 산뜻한 봄 내음이 풀풀 풍겨 나올 것이라 예상할 수 있을 터. 그러나 일관된 톤으로 읊조리는 무지개의 일곱 색엔 채도가 없다. 또한 무겁게 쪼개지는 전자 리듬을 듣고 있자면 예상했던 알록달록한 무지개나 봄 따위는 머릿속에서 쉽게 지워버릴 수 있을 것. 되려 포그머신이 만들어낸 자욱한 스모그, 이에 흩어진 레이저로 발광하는 격렬한 레이브 파티가 눈 앞에 펼쳐질 것이다. 레이브의 무지개, 직접 확인하자.

ggotcholong 인스타그램 계정
Kidswave Record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