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Wolf’로 돌아온 돌아이 Tyler, The Creator

이시대 최고의 돌아이 랩퍼라 할 수 있는 Tyler , the Creator가 돌아왔다. 전 앨범의 충격적인었던 Yonkers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새 앨범 역시 똘끼가 다분해 보인다.그의 2번째 메이저 앨범 ‘Wolf’는  전작보다 다양한 참여진과 화제거리로 가득하다. 어이없는 앨범 커버공개에 이어 여전히 난잡하고 기괴한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그의 크루 Oddfuture의 멤버 Frank Ocean, Hodgy Beats, Earl Sweatshirt, Left Brain의 피쳐링진 참여, Pharrell과 Erykah Badu등의 뮤지션들의 참여도 볼 수 있다.신보 ‘Wolf’는  4월 2일 발매 예정이지만 쿨한 Tyler는 Oddfuture의 Soundcloud에 모든 트랙을 공식적으로 스트리밍공개 하였다.동시에 앨범의 두번째 뮤직 비디오이자  Pharrell이 함께한 트랙 IFHY 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되었다. 의류브랜드,TV show,다양한 앨범 피쳐링에 이어 본인의 두번째 앨범까지 승승장구 하고 있는 Tyler, the Creator를 계속 지켜보도록 하자.

 

‘Wolf’ 스트리밍 들으러 가기 (https://soundcloud.com/ofwgkta-official)

Oddfuture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oddfuture.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