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iMONSTA, 신곡 “Fried for the Night (feat. EARTHGANG)”과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한국계 미국인 디제이이자 프로듀서 토키몬스타(TOKiMONSTA)가 신곡 “Fried for the Night (Feat. EARTHGANG)”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했다. 해당 곡은 본인의 레이블 영 아트 레코즈(Young Art Records)를 통해 오는 3월 20일 발매 예정인 그녀의 4번째 앨범 [Oasis Nocturno]에 수록될 예정이다.

“Fried for the Night”은 레이블 드림빌(Dreamville) 소속의 힙합 듀오 어스갱(EARTHGANG)이 특유의 음색으로 래핑을 더하며, 부드러운 트랩 스타일의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더 싸이키델릭하게 만들었다. 토키몬스타는 해당 곡을 두고 “진탕 취한 채로 놀다가 지쳐버리는 게 아니라, 오히려 기분이 극적으로 황홀해지는 순간으로 관점을 바꿔 만든 곡”이라고 밝혔다.

로메인 로렌트(Romain Laurent)가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는 토키몬스타와 어스갱이 언덕 위 하우스 파티에서 환각을 경험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보라색의 연기, 현실이 아닌 듯한 총천연색의 패턴이 사람들에게 입혀지는 CG는 평화로운 파티에 독특한 미감을 장식한다. 직접 감상해 보자.

TOKiMONSTA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