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타이거, 새 온라인 콘서트 비디오 “THE TINY TOUR: ONLINE CONCERT” 공개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든 공연이 중단되며 콘서트에서 발휘되는 특유의 하이 에너지를 갈망할 이들에게 추천할 라이브 영상이 하나 있다. 바로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의 새 온라인 콘서트 비디오 “THE TINY TOUR: ONLINE CONCERT”. 한강 위를 운항하는 바지선에서 촬영된 콘서트 영상에는 소금(Sogumm),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최근 [Garlic]을 발매한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등 바밍타이거의 모든 아티스트 멤버들이 등장하며 서울을 배경으로 50분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바밍타이거는 올해 SXSW, The Great Escape, Midem 등의 페스티벌과 해외 투어를 예정하고 있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모든 해외 공연이 취소되며,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와 같은 콘서트 비디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따라서 이번 콘서트 비디오는 해외 투어를 위해 비축했던 에너지를 불사른 영상일 터이니, 텐션 높은 콘서트를 갈구해온 이들이라면 영상을 필시 확인하자. 또한 콘서트 셋 리스트에 바밍타이거 멤버들의 미공개 신곡까지 담았다니, 바밍타이거의 팬들 역시 반드시 확인해야겠다.

Balming Tig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