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aj Thing이 EP [No Mind] 발매와 함께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21일 EP [No Mind]를 발매한 전자음악 뮤지션 노사즈 씽(Nosaj Thing)이 지난 11월 18일 새 EP의 음악을 반영한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이미 과거에도 협업한 전적이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뷰로우 쿨(Bureau Cool)이 제작한 새 웹사이트는 인터랙티브 웹을 활용한 예술 작품에 가깝다. 웹사이트에 접속해 배경을 클릭하면 [No Mind]의 수록곡을 직접 클릭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음악에 맞추어 다양한 이미지가 확대되며 흐려진다.

자칫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이미지들은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지리적 위치에 기반한 가장 가까운 CCTV 화면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미지들을 통해 웹사이트에 들어온 이는 이미 다녀간 이들의 존재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안개처럼 흩어지는 이미지 폭포가 의미하는 바는 정확히 알 수 없으며 유일한 실마리는 노사즈 씽이 사이트 하단에 남긴 두 줄의 문구.

[No Mind]는 마음 챙김과 존재의 힘을 강조합니다.

웹사이트는 방문자의 지리적 위치에 기반한 가장 가까운 공공 웹캠을 찾아 당신으로 하여금 이미지 피드에 잠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불교 철학과 실존주의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짐작되는 앨범을 웹사이트를 통해 다시 한번 감상해보자.

Nosaj Thing 공식 웹사이트
Nosaj Thing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Nosaj Thin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