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전해진 깜짝 발매 소식. 런던 언더그라운드 신(Scene)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톰 요크(Thom Yorke), 포 텟(Four Tet), 베리얼(Burial)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더블 싱글 [Her Revolution/His Rope]을 공개했다. 전자음악 팬들 사이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세 뮤지션의 협업 앨범은 2011년 5월 발매된 [Ego/Mirror] 이후 무려 9년만이다.
베리얼이 비트를 담당하고, 멜로디에 포 텟, 톰 요크가 보컬로 가세한 협업 앨범은 XL 레코딩즈(XL Recordings)의 블랙 라벨 12인치에 고스란히 세겨져, 300장 한정으로 런던의 레코드 숍 어니스트 존스(Honest Jon’S), 포니카(Phonica), 사운즈 오브 더 유니버스(Sounds of the Universe)에 유통됐다. 어둡고 살벌한 음악이 담겼을 것만 같은 세카만 블랙 라벨에 지레 겁은 먹지 말자. 톰 요크 트리오는 이번 싱글에서 의외의 희망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한편 해당 바이닐은 배포량이 적으며, 오직 오프라인 숍을 통해 유통됐다는 점, 그리고 트랙들 또한 디지털로 확인할 수 없는 점에 기인하여, 발매된 지 하루가 채 되지도 않은 현재 리셀가 200파운드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