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Bad Bunny의 뮤직비디오에 프로레슬러 Booker T가 출연했다

푸에르토리코 래퍼 배드 버니(Bad Bunny)가 미국의 유명 프로레슬러이자 프로레슬링 브랜드 WWE의 해설자인 부커 티(Booker T)와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 “Booker T”를 공개했다. 배드 버니가 지난 11월에 발매한 앨범 [El Último Tour Del Mundo]의 9번 트랙 “Booker T”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접 뮤직비디오에 부커 티가 출연했다. 

부커 티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팟캐스트에서 “배드 버니는 자신이 어렸을 때 내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지켜보고 있었다. 나는 언제나 부커 티에 관한 노래가 나오길 바랐고 배드 버니가 그것을 이뤄냈으며 그와 뮤직비디오 작업을 통해 프로레슬링에서 해왔던 퍼포먼스가 아닌 색다른 것을 경험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프로레슬링은 그 시기를 겪은 세대에게는 강렬한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프로레슬링 팬으로 알려진 배드 버니가 “Booker T”를 공개한 것처럼 2018년에는 21 새비지(21 Savage)와 오프셋(Offset), 메트로 부민(Metro Boomin)이 함께한 “Ric Flair Drip”에서는 릭 플레어가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배드 버니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El Último Tour Del Mundo]은 총 16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페인어 가사로 강렬한 라틴 힙합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이어 지난달에는 영화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출연하는 액션 영화 “Bullet Train”에 함께 나올 것이라며 다음 행보를 예고했다.

Bad Bunn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ooker 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Billboard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