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Morelli와 Krikor Kouchian의 “FALLEN MAN” 사운드트랙, UNDERCOVER 음악 레이블 통해 발매

지난 16일(현지 시각), 언더커버(Undercover)의 ‘FALLEN MAN’ 컬렉션에서 사용되었던 론 모렐리(Ron Morelli)와 크리코 코치안(Krikor Kouchian)의 사운드 트랙을 담은 12인치 바이닐이 언더커버 레코드(Undercover Records)를 통해 발매되었다.

언더커버의 2020-21 가을 겨울 컬렉션 ‘FALLEN MAN’은 구로사와 아키라(Akira Kurosawa) 감독의 영화 “거미의 성”을 주제로 전개되었다. 해당 작품과의 연결고리를 더욱 명확히 하기 위해, 언더커버 측은 론 모렐리와 크리코 코치안에게 사토 마사루(Masaru Sato)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리믹스해 줄 것을 의뢰했다.

이번에 발매된 해당 바이닐은 총 2장의 180g 중량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게이트 폴드 자켓 안쪽 표지에는 컬렉션에서도 사용된 “거미의 성”의 한 장면이 프린트되어 있으며, 디스크 2에는 Vatican Shadow, Mars89, CUB의 리믹스가 수록되어 있다. 총 300장 한정으로 발매되었다는 점 역시 팬들에게는 큰 매력 포인트다.

바이닐 뿐만 아니라, 언더커버는 론 모렐리(Ron Morelli)가 이끄는 L.I.E.S. 레코드(L.I.E.S. Records)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협업 의류 컬렉션도 함께 공개했다. 코치 재킷, 니트, 티셔츠, 토트백 등 다양한 제품이 발매되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컬렉션 전체를 반드시 확인해보도록 하자.

Undercover 온라인 스토어
FNMNL 원문 보러가기


편집 │ 김홍식
이미지 출처 │ UNDERCOVER ONLINE STORE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