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랩 영상이 담긴 Juice WRLD의 새 뮤직비디오 “Conversations” 공개

작년 여름에 발표된 래퍼 주스 월드(Juice WRLD)의 사후 앨범 [Legends Never Die] 수록곡 “Conversations”의 뮤직비디오가 최근 공개되었다. 영상은 스티브 캐넌(Steve Cannon)이라는 인물이 제작했고, 영상의 끝부분에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주스 월드의 프리스타일 랩 장면이 담겨있다.

[Legends Never Die]는 2020년 7월에 발매되어 ‘Billboard 200 albums’ 차트 1위로 오른 앨범이다. 두 번째 트랙 “Conversations”는 인트로 곡 “Anxiety”에 이어 재생되는 곡이며 할시(Halsey), 마시멜로(Marshmello)와 함께 한 “Life’s a Mess”, “Come & Go”를 포함해 앨범에는 총 22곡의 트랙이 수록되었다.

지난 12월에는 팬들이 주스 월드의 22번째 생일을 기념해 이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공유했으며 주스 월드의 모친인 카멜라 월러스(Carmela Wallace)도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공유했다. “자레드와 나는 우리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것을 좋아했다. 내 생일은 그의 생일로부터 2주 전이다. 우리가 특별한 날을 함께할 때마다 수십 번이나 다음 생일을 축하하는 것을 고대했다”라며 카멜라는 그를 회상했다.

Juice WRLD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Juice WRLD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