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9세 뮤지션 RAAI, 데뷔 앨범 [Beautiful Moment] 발매 임박

텐거(TENGGER)의 최연소 멤버이자 만 9세 소년 라아이(RAAI)가 데뷔 앨범 [Beautiful Moment]를 5월 7일 공개한다.

여행하는 그룹 텐거(TENGGER)는 한국인 있다(ITTA)와 일본인 마르키도(MARQIDO), 그리고 그 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라아이로 구성된 가족 밴드. 라아이는 태어나자마자 텐거의 멤버로 활약하며 제주도와 일본 시고쿠 섬 등을 여행, 이번 [Beautiful Moment]는 지난 여행에서의 아름다운 순간을 돌이키며, 보고 듣고 느낀 견문을 녹여낸 회고적 앨범이다.

라아이는 대자연의 에너지와 여행에서 느낀 메시지를 청자에게 전하고자 돌멩이, 구슬, 유리그릇 등의 소리 나는 사물과 나무 장난감 악기, 자신의 청아한 목소리를 더해 앨범 전반을 주조했다. 또한 앨범에는 휘(HWI), 블루 레이디(The Blue Lady), Y2K92가 수록곡을 재해석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질 예정. 선공개된 트랙은 라아이 밴드캠프(Bandcamp)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모든 것을 담은 앨범 [Beautiful Moment]는 디지털과 테이프 포맷으로 5월 7일 공개되며, 발매 당일에는 라아이의 데뷔를 기념하는 공연이 을지로 신도시(Seendosi)에서 개최된다. 더불어 오는 5월 11일부터 낙원상가 1층 ‘서울생활문화센터 낙원’에서 텐거의 아카이브와 함께 [Beautiful Moment] 작업 과정을 전시한다. 하단은 자세한 행사 정보다.

RAAI 밴드캠프 계정
TENGGER 인스타그램 계정


[Beautiful Moment] Release Concert Info

일시 | 2021년 5월 7일 금요일 19:00~
장소 | 신도시 별관(서울 중구 을지로11길 31 4층)
입장료 │ 예매 20,000원, 현매 30,000원
(코로나 거리 두기 관계로 관객은 30명 한정, 예매 매진 시 현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txnxgxr@gmail.com으로 성함, 연락처 인원수를 알려주시면 입금 안내 드립니다.)

Exhibition ‘TENGGER X RAAI’

일시 | 2021년 5월 11일(화)~5월 28일(금)
장소 | 서울생활문화센터 낙원(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낙원상가 1층 하부공간)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