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프로젝트 그룹 Czarface와 MF DOOM이 협업한 앨범, [Super What?]이 공개될 예정

90년대부터 활동해온 힙합 그룹 세븐엘 앤 에소테릭(7L & Esoteric)과 우탱 클랜(Wu-Tang Clan)의 멤버 인스펙타 덱(Inspectah Deck)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시저페이스(Czarface)가 미국 현지시간 5월 7일을 기준으로 MF DOOM과 협업한 새 앨범을 내놓는다. 이번 앨범은 2018년 3월 [Czarface Meets Metal Face]가 발매된 이후 두 번째 협업 앨범이 된다.

시저페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만간 발매하게 될 앨범의 이름을 [Super What?]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프로젝트가 연장되었지만 2020년에 MF DOOM과 녹음을 무사히 마쳤다. 이 앨범을 팬들에게 공개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제작 후기를 밝혔다.

그리고 MF DOOM에 관해서 “그와 같이 작업한 것은 대단한 행운이었다. 그는 세상에 둘도 없는 프로듀서이자 선지자 같은 인물이었다. DOOM이 세상에 남긴 선물이 그의 가족들, 친구, 모두에게 평화와 치유가 되길 바란다. MF DOOM은 영원할 것이다”라며 MF DOOM을 기리는 메시지를 남겼다.

Czarface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Consequence Medi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