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메이커 Sailli, EP 발표

  13754300899413

지난 2010년, 아티스트 JINBO(진보)와의 인연으로 SuperFreak Records에 합류하게 된 Sailli(사일리)가 자신의 데뷔 앨범, <Univerature> EP를 발표했다.이번 앨범은 Sailli가 2012년부터 지금까지 작업한 습작 5곡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몽환적인 사운드와 우주적인 느낌이 꽤나 인상적이다.

Sailli는 힙합,트랩,UK Garage등 다양한 장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비트를 창조하는 신인으로 얼마 전, 비트메이커 ‘i ii i’ 와 유닛 ‘Rooms’를 결성하여 TOKiMONSTA의 Remix Contest에 참여한 트랙 “Clean Slate (Rooms Remix)”을 통해 더욱 세련되고 강력한 음악을 보여주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8월 10일 밤 10시부터 이태원 MIXTURE 라운지에서 Sailli의 Univerature EP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행사에서는 JINBO를 비롯한 수퍼프릭 레코드의 뮤지션들과 DJ Stuf가 함께하며, 현장에서 Sailli의 라이브를 영상으로 기록하여 SNS를 통해 공유하는 팬들을 위한 USB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Sailli의 EP <Univerature>은 Sailli의 Soundcloud와 Bandcamp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가능하다.

Sailli의 사운드 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sailli

Sailli의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aptwlv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