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트 팬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영화,“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확장판 발매

만화적 요소와 특유의 유머 코드로 컬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영화, “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Scott Pilgrim vs. The World)”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확장판이 오는 7월 9일에 디지털 발매될 예정이다.

에드가 라이트(Edgar Wright) 감독이 제작한 “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는 그래픽 노블 ‘스콧 필그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주인공인 스콧 필그림이 자신의 이상형을 쟁취하기 위해 7명의 사악한 전 애인들을 물리쳐나가는 다소 황당한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다. 마이클 세라(Michael Cera),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 브리 라슨(Brie Larson) 등 내로라할 배우들이 출연했으며, 비록 흥행 성적은 좋지 않았지만, 원작을 영상으로 잘 옮겨냈다는 평을 받으며 한 편의 컬트 클래식으로 등극했다.

최근 에드가 라이트 감독이 SNS를 통해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이번에 발매될 확장판에는 브리 라슨이 영화 속에서 직접 부른 버전의 “Black Sheep”이 포함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이 속해있는 밴드인 섹스-바-밤(Sex-Bob-Omb)이 부른 곡들을 작곡한 벡(Beck)의 데모 버전들도 수록될 것으로 밝혀 많은 팬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디지털 음원 발매 소식에 발맞춰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브리 라슨의 ‘블랙 쉽’ 공연 클립이 유튜브(Youtube)에 공식 업로드되기도 했다. 위 첨부된 영상을 통해 “스콧 필그림 vs 더 월드”의 매력적인 영상미와 사운드트랙을 직접 감상해보자.

“Scott Pilgrim Vs. The World” 사운드트랙 스트리밍 링크


이미지 출처 | Universal Studio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