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뮤지션 Fireboy DML, “Airplane Mode” M/V 공개

나이지리아의 뮤지션 파이어보이 디엠엘(Fireboy DML)이 2집 앨범 [Apollo]의 수록곡 “Airplane Mod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작년 여름 발매되어 무더위를 식혀주었던 앨범 [Apollo]에는 그리스 신화 속 아폴로 신의 관점으로 비춘 소년의 삶이 아프로비트, 힙합, 알앤비, 댄스홀 등 다양한 장르에 녹아 있다. 유기적이고 탄탄한 짜임새로 구성된 17개의 트랙들을 감상하다 보면, 파티가 한창인 클럽과 끝이 안 보이는 초원, 두 공간 사이를 순간이동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 나른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Tattoo”, 중독적인 멜로디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New York City Girl” 등 파이어보이의 색깔을 앨범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 “Airplane Mode”에는 남들의 기준에 속하지 않고 스스로 결정한 길을 가려고 노력한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Apollo] 앨범의 뮤직비디오 여덟 편을 느슨한 간격으로 제작해 온 파이어보이는 자기만의 속도로 그 여운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 풍요로운 사운드와 독창성으로 무장한 그의 음악을 “Airplane Mode”로 감상해보자.

Fireboy DML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