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y Gaga와 Tony Bennett의 두 번째 협업 앨범, [Love For Sale] 발매 예정 소식

레이디 가가(Lady Gaga)와 토니 베넷(Tony Bennett)이 [Love For Sale]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협업 앨범을 앞두고 앨범에 수록될 트랙 “I Get A Kick Out Of You”를 선공개했다. 이들의 협업 앨범은 처음으로 2014년 [Cheek To Cheek]이 공개된 이후 7년 만이다.

지난달, 뉴욕의 록펠러 센터 공연장에서 레이디 가가와 토니 베넷의 재합동 공연 계획이 알려지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당시 ‘One Last Time: An Evening With Tony Bennett and Lady Gaga’라는 이름의 공연은 단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하루는 토니 베넷이 95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의미의 축하 이벤트였다. 이로 인해 각종 미디어에서는 두 사람의 새로운 음악 작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후 각종 스트리밍 플랫폼에 새 앨범의 수록곡이 서비스되면서 이는 기정 사실로 드러났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이디 가가는 “토니 베넷이라는 인물과 함께 노래할 수 있다는 것에 굉장히 영광스러웠다”라며 두 번째 협업 앨범에 관한 소감을 밝혔다. 총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다가오는 10월 1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토니 베넷의 생애 마지막 음반이 될 것이라고 현지 매체가 밝혔다. 

Tony Bennet 인스타그램 계정
Lady Gaga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NM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