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op Dogg의 랩 슈퍼 그룹, Mount Westmore, 신곡 “Big Subwoofer” 뮤직비디오 공개

미국 힙합 신(Scene)의 큰 형님, 스눕 독(Snoop Dogg), 아이스 큐브(Ice Cube), 투 쇼트(Too $hort) 그리고 E-40가 뭉쳤다. 이들이 뭉친 랩 슈퍼 그룹, 마운트 웨스트모어(Mount Westmore)는 스눕 독이 데프 잼 레코드(Def Jam Record) 아래에서 선보이는 첫 프로젝트인 [The Algorithm]의 일환으로, 그 첫 번째 뮤직비디오가 지난 20일(현지 시각) 공개되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네 명의 OG는 각양각색의 랩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이들 주위를 둘러싼 등장인물의 모습은 뮤직비디오에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음악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나비족(The Na’vi) 스트리퍼들과 우주복을 입은 시바견 그리고 가슴이 세 개 달린 외계 여인 등은 시청자들에게 아스트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스눕 독은 [The Algorithm] 프로젝트에 관해서 “이 프로젝트에는 알고리즘을 박살 낼 정도로 넘치는 재능과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이 더해질 것이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새로운 작업물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앞으로 스눕 독이 우리에게 선보일 새로운 음악들을 기대하며, 위 첨부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자.

Mount Westmore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upplied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