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ldy James와 The Alchemist, 올해 두 번째 합작 앨범 [Super Tecmo Bo] 발표

래퍼 볼디 제임스(Boldy James)와 프로듀서 알케미스트(The Alchemist)가 올해 두 번째 합작 앨범 [Super Tecmo Bo]를 발표했다.

이미 여러 번 합을 맞춘 볼디 제임스와 알케미스트의 이번 앨범은 안정적이면서도 날카롭다. 30분의 짧은 러닝타임 속 밀도 높은 구성에 담긴 화법과 세계관은 상당한 몰입감을 준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물씬 나는 샘플들은 연말 시즌임을 알리고, 여러 무드가 공존하는 앨범의 테마 속에 굵고 묵직한 톤으로 각 타입의 비트를 소화하는 볼디 제임스의 랩은 흔들림이 없다.

앨범의 유일한 피처링 아티스트 아이스콜드비숍(ICECOLDBISHOP)이 참여한 트랙 “Hot Water Tank”는 마치 한겨울 차가운 거리처럼 매섭고, “Bumps & Bruises”에서 한 편의 영화같은 샘플 소스를 차분하게 누르는 볼디의 묵묵한 랩이 왠지 모를 헛헛함을 달래준다. “Moth In The Flame”, “Guilt” 등의 트랙에서는 느와르 비트를 견고한 플로우로 해석하는 볼디의 노련함이 묻어난다.

올 한 해 언더그라운드 힙합 신에서 쉬지 않고 움직인 두 뮤지션이 2021년을 마무리하며 건네는 앨범, [Super Tecmo Bo]를 직접 감상하자.

Boldy James 인스타그램 계정
The Alchemist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