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FM – ‘Sunshine Radio’ Mixset Series #40 Sunung

‘VISLA FM’의 믹스셋 시리즈 ‘선샤인 라디오(Sunshine Radio)’의 마흔 번째 시리즈는 VISLA FM의 호스트 황선웅이 앰비언트, 포크, 포스트 록 등의 포근한 음악을 선곡한 믹스셋 “#40″이다.

이번 시리즈는 선샤인 라디오의 마지막 시리즈. 작별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날이 따뜻해질 때까지 지난 믹스셋들을 찬찬히 살펴보자. 믹스셋 “#40″과 라이너 노트는 바로 하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지난 시리즈는 VISLA 웹사이트 메뉴 창에 ‘VISLA FM’을 클릭하면 만나볼 수 있다.

VISLA FM 바로가기

Liner Note

VISLA가 최근 문을 연 공간 ‘QUEST’에서 지난 1월 16일 6시부터 1시간 30분간 음악을 선곡했고 이번 믹스셋은 그 당시의 녹음입니다. 겨울이고 또 해질녘의 노을이 멋진 공간이기도 해서 그에 걸맞은 포근한 음악을 선곡했는데 음악을 트느라 노을을 보지 못했던 것이 아쉽네요.

또 아쉬운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번 믹스셋을 끝으로 선샤인 라디오를 마무리한다는 것이죠.😢 2020년 여름부터 준비해서 벌써 2022년이니까 어느덧 1년 반, 약 80주 동안 총 40개의 시리즈가 VISLA FM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 쌓였습니다. 저를 포함, 36명의 디제이들 덕분에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애청해주신 구독자분들, 또 애청해주실 구독자분들께도 미리 감사합니다.

Sunun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