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l Grab, 밴드 Turnstile의 Brendan Yates와 협업한 싱글 “Understand” 발매

영국의 디제이이자 프로듀서인 몰 그랩(Mall Grab)이 자신의 데뷔 앨범 [What I Breathe]의 발매 소식을 발표했다. 이에 맞춰 선공개 곡 “Understand”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서비스되어 리스너들이 접해볼 수 있으며, 해당 곡은 밴드 턴스타일(Turnstile)의 보컬 브렌던 예이츠(Brendan Yates)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본명 조던 알렉산더(Jordan Alexander)로 알려진 몰 그랩은 데뷔 앨범 소식을 알리며 “좋아하는 아티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조합으로 음악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운이 좋은 일이다. 내 음악을 즐기는 모든 이들이 좀 더 내 음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주 접해본 사운드로 앨범을 만들었다. 이는 단순히 접하기 쉬운 음악을 넘어서 앨범에 수록된 곡이 나오는 공간을 흥분으로 가득 차게 만들 것이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전 턴스타일의 곡 일부를 몰 그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Share A View] 발매 이후 두 아티스트의 협업은 “Understand”로 두 번째 작업물로 이어졌다.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한 음원 발매와 함께 유튜브(YouTube)에 앨범 작업을 하는 몰 그랩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으니 참고해보길. 그의 데뷔 앨범 [What I Breathe]는 오는 8월 5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Mall Grab 인스타그램 계정
Turnstile 인스타그램 계정
Brendan Yate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Mall Grab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