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e Impala, The Strokes를 대신해 “Last Nite” 커버를 공연하다

테임 임팔라(Tame Impala)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프리마베라 사운드(Primavera Sound)’에서 스트록스(The Strokes)의 “Last Nite” 커버를 선보였다. 스트록스가 6월 3일 헤드라인을 장식할 예정이었으나, 공연 직전 날 밴드 캠프의 멤버 일원이 코로나 양성반응을 보임으로써 밴드의 공연을 전면 취소하게 된 것이 이 커버곡의 탄생 계기.

스트록스 측은 성명서를 통해 ‘밴드 내에서 발현한 코로나 사태로 3일에 예정된 공연을 취소한다. 다음 주 스톡홀름에서 열릴 공연으로 복귀 후, 프리마베라의 둘째 주 주말에 예정되어있는 공연은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시카고, 보스턴 콜링 등 많은 일정을 대대적으로 조정하거나 취소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캐나다 출신의 뮤지션 카리부(Caribou)가 프리마베라의 헤드라이너로 대체되었고, 스코틀랜드의 포스트 록밴드 모과이(Mogwai)가 카리부의 자리를 대신하게 되었다. 테임 임팔라는 혼란스러워 할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처럼 스트록스의 히트곡 중 하나인 “Last Nite”을 커버했고, 이는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테임 임팔라 버전의 “Last Nite”을 팬 샷 영상으로 아래에서 즐겨보자.

Tame Impala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