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유튜버 K-현실고증과 협업한 Lil Cherry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꿈”

최근 정규앨범 [SPACE TALK]으로 활동을 재개한 릴체리(Lil Cherry)와 골드부다(GOLDBUUDA)가 앨범에 수록된 곡 “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2개월 전 미국의 리코 내스티(Rico Nasty)의 피처링이 담긴 “CATWALK”는 물론,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와 타이론 로랑(Tyroné Laurent)이 참여한 “Power Rangers”에 이어 새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다. 

“CATWALK”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이아몬드 NFT가 등장해 호응을 얻었듯이, 이번 “꿈”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상현실에 초점이 맞춰진 영상 제작이 눈길을 끈다. 게임 ‘심즈 4(The Sims 4)’를 이용해 영상을 만드는 유튜버인 K-현실고증과 협업한 뮤직비디오에서 릴체리는 물론, 트랙에 참여한 재키와이(Jvcki Wai)가 심즈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트리비스 스캇(Travis Scott), 일론 머스크(Elon Musk)를 연상시키는 인물들과 춤을 추는 모습은 흡사 현실과 비교해 어색하지 않은 동작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중 다이아몬드 NFT를 포함해 크립토펑크(Cryptopunk),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ored Ape Yacht Club) 같은 NFT가 등장한 장면은 앞으로도 릴체리와 골드부다의 NFT 상품 발매가 예정되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낳기도. 메타버스를 주목하며 흥미로운 영상으로 돌아온 릴체리의 “꿈” 뮤직비디오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Lil Cherry 인스타그램 계정
Goldbuuda 인스타그램 계정
Sauce Carte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ARTRA

RECOMMENDED POST

2022.06.16

VERDY

일본 스트리트 패션의 새로운 주자, VERDY와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