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ing Tiger, 1년 6개월 만의 새 그룹 싱글 “섹시느낌(SEXY NUKIM)” 발매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약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그룹 싱글 “섹시느낌(SEXY NUKIM)”을 발매한다. 2018년 초 팀 결성 이후 처음으로 멤버 외 인원의 목소리가 들어간 단체곡으로, 방탄소년단(BTS)의 RM이 그 첫 피처링의 주인공이다.

이번 신곡에는 바밍타이거의 멤버인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bj원진(bj wnjn), 그리고 RM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트랙을 작곡한 메인 프로듀서는 bj원진이며, 같은 팀 멤버인 언싱커블(Unsinkable)과 이수호(Leesuho)가 편곡을 담당해 곡의 제목과 같이 육감적인 분위기를 담으면서도 변주를 통해 파트 별로 다른 전개를 보여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이들은 바밍타이거의 비전이라고 볼 수 있는 독보적인 개성으로 ‘원 앤 온리’가 되고자 하는 마인드셋을 트랙에 담았다. 바밍타이거는 신곡의 음악과 영상을 통해 ‘아시안 섹시’, ‘아시안 쿨’을 세상에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바밍타이거 멤버들과 RM이 함께한 유쾌한 연기와 특유의 질감, 영상미가 돋보이는 ‘섹시느낌’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Armadillo”의 감독 페나키(Pennacky)가 연출했다. 바밍타이거는 매번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커다란 충격을 선사해온 만큼 이번엔 어떤 비주얼을 선보일지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모인다. 크루의 다른 멤버들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장면들 역시 감상을 위한 재미 포인트.

이 외에도 바밍타이거는 이외에도 다채로운 컨텐츠의 공개를 준비하고 있으며, 내년 초 첫 번째 그룹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표할 예정. 우선 그룹 싱글 “섹시느낌”을 직접 확인하자.

바밍타이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