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J Harvey, 오래 전에 녹음된 59개의 특별한 트랙이 담긴 박스셋을 발매한다

싱어송라이터 피제이 하비(PJ Harvey)가 자신의 백 카탈로그(Back Catalog)에서 선별한 다수의 곡을 모아 하나의 박스셋으로 발매한다. [B-Sides, Demos & Rarities]라는 이름의 새 컬렉션 박스셋은 오는 11월 4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3개의 CD 또는 6개의 바이닐로 구성되어 하비의 59개 곡을 담았다. 59개 곡은 대부분 미공개 곡과 기존의 곡이 나오기 전에 가녹음된 트랙, 과거 앨범에 기술적인 문제로 담을 수 없었거나 스트리밍 플랫폼에 서비스되지 않은 곡으로 구성되었다. 

박스셋 공개를 앞두고 하비는 3개의 데모 곡을 선공개했는데, 1993년 앨범 [Rid of Me]에 첫선을 보인 “Dry”와“Missed”, 1995년 [To Bring You My Love]를 통해 공개되었던 “Somebody’s Down, Somebody’s Name”이 그것이다. 이번 박스셋 발매를 위해서 예전 앨범의 프로듀서로 참여했던 존 패리시(John Parish)가 박스셋의 모든 트랙에 대한 검수를 맡았다고.

[B-Sides, Demos & Rarities]의 CD 박스셋 가격은 18파운드, LP 박스셋은 170파운드로 책정되어 있다. 구매를 원한다면 피제이 하비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라.

PJ Harvey 인스타그램 계정
PJ Harvey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PJ Harvey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