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언더그라운드의 레전드, Theo Parrish가 다음 DJ-Kicks 게스트로 선정되다

1993년부터 집에서 듣는 디제이 믹스 DJ-Kicks를 큐레이팅하는 !K7 레이블이 디트로이트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귀빈을 모셔왔다. 사운드 시그니처(Sound Signature) 레이블의 수장이자 디트로이트 언더그라운드를 논할려면 필히 언급되는 티오 페리시(Theo Parrish)가 디트로이트를 위한 19곡으로 구성된 “DJ-Kicks: Detroit Forward”를 준비했다.

이번 DJ-Kicks는 제이다 지( Jayda G)와 제시 란자(Jessy Lanza) 이후로 거의 1년만에 찾아온 믹스다. “DJ-Kicks: Detroit Forward”는 플래닛 이(Planet E)로 데뷔한 제이슨 호건스(Jason Hogans)부터 나이지리아 가스펠과 테크노를 엮은 신흥 세력 케즈와(Kesswa)까지 디트로이트를 위한 현재와 과거의 오마주다.

믹스를 위해 RA와 인터뷰를 나눈 티오는 이번 믹스의 테마를 정리하는 짧은 소개를 남겼다. “디트로이트는 표방보다는 창조를 선호한다. 왜? 다양한 곳에서 듣고 보고 자라서 그런지 뭔가 새로운게 끓는다. 따라할 필요가 없다. 오대호는 주목 받는 수면 위보다 밑에 숨겨진게 더 많다. 그렇다면 우리의 계보를 거스르는 것, 우리의 위치를 오역하는 외부인의 정의, 이 믹스는 이를 위해 증언한다. Enjoy.”

“DJ-Kicks: Detroit Forward” 는 10월 28일에 공식 발매되고, 밴드캠프에서는 미리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으니, 어서 10월 말에 디트로이트에 푹 빠질 준비하자.


Tracklist

01. De’Sean Jones & Ideeyah – Pressure
02. Donald Roland II – Simba’s Theme
03. Meftah – When The Sun Falls
04. Theo Parrish & Duminie DePorres – Real Deal
05. Specter – The Upper Room
06. Deon Jamar – North End Funk
07. Ian Fink – Moonlite (Duality/Detroit Live Version) 08. John C & Meftah – Full
09. Monica Blaire – aGain (T’s Edit)
10. De’Sean Jones – Psalm 23
11. Raybone Jones – Green Funk
12. Jon Dixon – Wind Drifts (Instrumental)
13. Whodat – Don’t Know feat. Sophiyah E.
14. KESSWA – Chasing Delerium feat. Nova Zai
15. Raj Mahal – Hudsons
16. De’Sean Jones – Flash Spain
17. Jason Hogans – Surrounded By Trees
18. Howard Thomas – Experiment 10
19. Sterling Toles – Janis


이미지 출처ㅣ!K7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