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OUR AGE, EP [WE] 발매

11월 1일, 밴드 아워 에이지(OUR AGE)가 첫 EP [WE]를 발매했다.

보컬 xiwoong, 기타 meJay, 베이스 이해성, 드러머 김찬으로 결성된 4인조 밴드 아워 에이지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를 기반으로 둔 신생 밴드이다. 이들은 첫 번째 EP [WE]를 통해 여러 일들로 하여금 자신도 모르게 성장하는 젊은 나날을 살아오며 겪은 아픔이 혼자만의 것이 아님을, 결국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임을 비추며 사람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건넨다. 아워 에이지는 이를 ‘우리의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다고 표현하며, 그 속에서 마주한 후회와 막막함의 감정을 꾸밈없이 선보이고 교감을 시도하고자 한다.

각자 다른 네 사람이 현시대를 살아가며 겪은 아픔의 잔상들을 쌓아 나이테처럼 기록한 [WE]는 “Live in”, “Forgot”, “Castle”, “Fine”, “Now (Just another day)”, “You will find”로 구성되어 있다. 총 6개의 트랙은 생소한 것들과 무질서한 감정이 난무했던 쓰라린 성장의 과정을 다소 냉소적이면서도 따뜻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풀어냈다.

[WE]는 11월 1일 유통 레이블 모 레코즈(MO records)를 통해 발매됐으며 이어 11월 4일, 타이틀곡 “Castl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리는 괜찮을 것이라는 이들의 따뜻한 외침이 와 닿길 바라며, 아래에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자.

OUR AGE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OUR AG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