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ntified Patient, 독자적 레이블의 첫 EP [Elevator Music for Headbangers] 발매

암스테르담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Identified Patient’는 특유의 주술적 무드로 테크노, 일렉트로, 애시드, 덥, 정글 등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듀서이자 디제이다. 2018년 덱만텔(Dekmantel)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그의 첫 보일러룸은 조회수 31만 회를 기록하며 탁월한 스토리텔링을 지닌 셋으로 평가 받았다. 이를 통해 암스테르담 로컬 신에 확고히 자리매김한 그는 런던, 베를린 등 유럽 전역뿐만 아니라 일본 등 아시아로도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그동안 로테르담의 레이블 핑크맨(Pinkman)에서 여러 EP를 발매하며 프로듀서로서의 기량 역시 증명한 그가 앞으로 자신만의 사운드를 더욱 자유롭게 펼칠 예정이다. 그동안 여러 번 합을 맞춘 ‘Gamma Intel’과 함께 독자적인 레이블 ‘너브 콜렉트(Nerve Collect)’를 설립한 것. 어둡고 실험적인 전자음악에 포커스를 맞춘 너브 콜렉트의 첫 EP는 Identified Patient의 [Elevator Music for Headbangers]다. 6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진 12인치 EP는 두툼한 신스 베이스와 비정형의 애시드, 간헐적인 보컬으로 댄스플로어에 파라노이아를 몰고 올 것이다. 암스테르담 어딘가의 랩실에서 제조된 듯한 리듬의 카오스에 깊숙하게 빠져보자. 1월 20일에 발매될 [Elevator Music for Headbangers]는 현재 밴드캠프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Nerve Collec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Identified Patien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Truancy Volum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