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ft Punk 앨범 [Random Access Memories] 10주년 기념, 미공개 및 재발매 발표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마지막 앨범 [Random Access Memories]가 발매된 지 어언 10년. 이를 기념하여 앨범 [Random Access Memories]가 10주년 에디션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발매 시기는 5월 12일로, 오리지널에 담겼던 13개의 트랙은 물론이고 35분 분량의 데모, 미공개 곡 등 9곡을 추가로 수록한다. 다사다난했던 다프트 펑크의 지난 10년을 회상할 수 있을 풍족한 에디션으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피지컬은 세 장의 LP와 더블 CD도 공개된다.

앨범 [Random Access Memories]는 다프트 펑크에게 역시 큰 이정표와 같은 앨범이었다. 2013년 3월, SNL 광고 티저에서 시작된 앨범은 발매 직후부터 온갖 음악 차트를 휩쓸었고, 발매 이듬해의 ‘그래미 어워드’까지 그 열풍을 이어갔기 때문. 2021년에는 앨범의 수록곡 “Touch”를 배경음으로 제작한 “에필로그” 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과 작별을 고하기도. 그러나 이번 10주년 앨범 발매 소식은 [Random Access Memories]이라는 탄환의 궤적이 여전히 직선을 그리며 순조롭게 비행 중임을 알리는 신호와도 같다. 하단은 10주년 티저와 10주년 앨범에 관한 정보다. 직접 확인하자.

Daft Punk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racklist

Give Life Back To Music
The Game Of Love
Giorgio By Moroder
Within
Instant Crush
Lose Yourself to Dance
Touch
Get Lucky
Beyond
Motherboard
Fragments Of Time
Doin’ It Right
Contact

Horizon Ouverture
Horizon (Japan CD)
GLBTM (Studio Outtakes)
Infinity Repeating (2013 Demo)
GL (Early Take)
Prime (2012 Unfinished)
LYTD (Vocoder Tests)
The Writing Of Fragments Of Time
Touch (2021 Epilogu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