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 Cherry, MVW& Tia Corine과 글로벌 협업 싱글 “Tru Tru” 공개

2월 24일 릴 체리(Lil Cherry)가 프로듀서 MVW와 래퍼 티아 코린(Tia Corine)과 함께한 해외 프로젝트 싱글 “Tru Tru”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싱글은 티아 코린과 릴 체리가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여성의 자율성과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티아 코린은 점도 높은 트랩 비트 위로 속삭이는 듯한 플로우를 유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 내용을 풀어낸다. 반면 릴 체리는 가사 속에서 비교적 겸손하고 당당한 어투로 태도를 유지하지만 결국은 원래 그의 모습처럼 장난스런 모습을 내보이기도.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이번 곡의 프로듀싱을 전반 담당한 MVW는 “지난 몇 년간 전 세계적으로 벌어진 현실이 서로의 단결과 화합을 시험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고 말하며 어지러운 현실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탈출구와 같은 음악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자 했다고. 그의 생각은 이내 사이키델릭한 애니메이션을 연상케하는 몽환적인 멜로디를 통해 “Tru Tru”를 꿈으로 가득 찬 안식처처럼 구현해내는 것으로 직결된다.

레코드 레이블 AWAL을 통해 공개된 “Tru Tru”는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들이 여성에게 보내는 찬가를 아래에서 직접 들어보자.

Lil Cherry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AWAL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