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a Wu, 정규앨범 발매 예정을 알리는 싱글 “Water” 발매

2023년 3월 15일, 래퍼 마스타 우(Masta Wu)가 올해 발매 예정인 정규 3집 [The Good Son]을 앞두고 싱글앨범 “Water”를 발표하였다. EP 단위로는 2020년 [Father]라는 앨범을 발표하였지만, 정규앨범으로서는 2007년 정규 2집 [Mass Wu Part.2] 이후라 꽤 오랜만이다. 2021년 비스츠앤네이티브스(Beasts And Natives Alike, BANA)에 합류 소식을 전하며 싱글 “Last Summer(Demo)”과 함께  자신의 새 정규 앨범 [The Good Son]의 발표를 예고했었던 터라, 이번 소식은 단순히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넘어 그의 정규가 거의 다가왔음을 뜻하는 듯하다.

마스타 우의 이번 새 싱글 “Water”에는 2015년 발표한 싱글 “잊지마(It G Ma)”가 유튜브 조회수 8천200만 뷰를 기록하면서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래퍼 키스 에이프(Keith Ape)가 피쳐링으로 참여했고 ‘YG’ 소속 프로듀서 초이스37(CHOICE 37)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힙합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자신의 EP에서 “mull(물)”이라는 트랙을 발표했던 키스에이프가 “Water”라는 트랙에 피쳐링한 점은 이번 싱글을 더 재미있게 즐기게 하는 요소이다.

디스토션 강한 808 베이스 위 날카로운 하이햇과 반복되는 신디사이저 소리가 매력적인 트랙으로, 이번 싱글은 올해 발표를 앞둔 그의 정규 앨범의 힌트 같은 음악이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이다.

Masta Wu 인스타그램 계정
Beats and Natives Alike 인스타그램 계정

Masta Wu – Water (Feat. Keith Ape)

이미지 출처│ Beasts And Natives Alik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