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레코드 레이블 ‘Bored Ape Donut Shop’의 첫 번째 싱글 “RUNNING OUT OF LOVE” 발매

블록체인 기반 레코드 레이블 BADS(Bored Ape Donut Shop). 웹 3기술, 특히 NFT를 통해 커뮤니티를 육성 및 운영하고 해당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음원 및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IP를 기획, 제작하는 웹 2.5 음악 레이블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통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창작물을 제작하고 컨텐츠의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성장하며 보상받을 수 있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만든다.

그런 BADS는 또한 가상의 음악 그룹이기도 하다. 비트메이커 인구(INGU), 작사가 일라(ILLA), BADS의 디렉터 넛츠(NUTS) 3형제와 우주의 슈퍼스타 페니(FENNY)로 구성된 그들이 3월 29일 첫 싱글곡 “RUNNING OUT OF LOVE”를 발매했다. 피처링에는 알렉사(AleXa)가 참여했다.

한때 인산인해를 이루던 도넛샵 ‘BADS’. 덥고 텁텁한 도넛샵에서 우주 음악 신(Scene)을 뒤흔들 슈퍼 프로듀서가 되는 꿈을 품고 열정을 쏟던 중, 십수년간 발길이 멈추었던 도넛샵에 불쑥 페니가 찾아왔다. 이 우여한 만남을 계기로 페니와 함께 음악 작업을 시작하고 그 첫 번째 결과물이 “RUNNING OUT OF LOVE”인 것.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직접 확인하자.

Bored Ape Donut Shop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