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음악 레이블 ‘EVO’의 첫 번째 EP, Kim Kate의 [EVO001] 공개

서울 기반의 전자음악 레이블 ‘EVO’가 프로듀서 킴 케이트(Kim Kate)와 함께 레이블의 첫 릴리즈 [EVO001]을 발표한다. EP는 일렉트로닉 음악에 집중하는 새 레이블의 시작을 알리며, 킴 케이트가 영향받아 제작한, 다차원의 일렉트로 사운드를 선보인다.

EP 중 “Dune”은 영화 “Dune”에서 모티브를 얻은 곡으로, 서정적인 리드 라인을 통해 청자들을 모래 언덕이 있는 가상의 행성으로 이동시킨다. “Tx0xRx”는 레트로 미래주의적 일렉트로닉 트랙. 빈티지 신시사이저 MS-20에 경의를 표한다. “Covox”는 Tribal-tech 스타일의 재즈 퓨전 그루브에 ‘Covox’라는 단어를 반복적 주술처럼 읊는다. “Blue Heron”은 웨이브테이블 기반의 패드와 함께 곡의 분위기를 환기하는 ‘TB-303’ 베이스 라인으로 끝을 맺는다.

EP에는 동료 뮤지션 고담(Go Dam), K.O.P 32가 각자의 스타일로 해석한 ”Tx0xRx”와 “Dune”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앨범은 다양한 텍스처와 뚜렷한 스타일이 드러나며, 청자들에게 독특한 청취 경험을 선사할 것. 특히 새로운 일렉트로, 디트로이트 테크노 튠의 댄스 음악을 갈망하던 이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다. 직접 확인하자.

Kim Kate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