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P Ferg, Father, Dumbfoundead, Waka Flocka Flame이 참여한 Keith Ape의 “It G Ma Remix”

Keith-Ape-IT-G-MA

A$AP Ferg, Father, Dumbfoundead, Waka Flocka Flame와 같이 쟁쟁한 래퍼들이 대거 참여한 키스 에이프(Keith Ape)의 “It G Ma Remix”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었다. 코홀트(The Cohort)의 JayAllday, Okasian, 그리고 일본 레이블 Gunsmith Production의 한국인 혼혈 래퍼 KOHH, Squash Squad 소속 Loota가 참여한 키스 에이프의 싱글 “It G Ma”는 한국 힙합 신(Scene)에서도, 그리고 키스 에이프 본인에게도 기념비적인 트랙이다. “It G Ma”가 공개되고 나서 시간이 한참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잊지 마’ 열풍은 계속되는데, “It G Ma Remix”는 그 열기에 더욱 부채질할 전망이다.

키스 에이프의 개성 짙은 베이프(A BATHING APE) 스타일은 이번 리믹스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표출한다. 에이샙 퍼그(A$AP Ferg)에 견주어도 전혀 밀리지 않는 그의 독특한 아우라는 물론, 세계적인 래퍼들을 찜질방, 삼겹살집으로 데려온 뮤직비디오에는 흥미로운 요소가 가득하다. 싸이와 함께 소주를 마시는 스눕독처럼 젓가락을 쥔 에이샙 퍼그는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장면. 그러나 왠지 모르게 Jayallday의 첫 벌스가 그리운 것은 기분 탓일까? 한국 힙합 신(Scene)에서 여전히 가장 뜨거운 감자, 키스 에이프의 “It G Ma Remix”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자.

Keith Ape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