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제이들이 준비한 믹스셋의 향연 “BRAIN FREEZE 2015”

btain

작년 여름과 올 봄, 변화하는 계절을 콘셉트로 국내 DJ들의 믹스셋(mixset)을 공개했던 오버도즈(OVRTHS) 크루가 한층 새로운 DJ 라인업과 함께 돌아왔다. 여름을 대표하는 곡들로 구성된  “BRAIN FREEZE 2015″가 바로 그것. DJ들의 믹스셋이라 한다면, 일반적으로 클럽에서 춤을 출 수 있는 종류의 파티 튠을 쉽게 떠올릴 것이다. 그러나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음악이 춤을 추기 위한 것이 아니듯, DJ들이 플레이하고 관객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역시 천차만별. 참여 DJ들은 평소 클럽에서 들려주던 음악과는 다르게 여름에 본인이 듣고 싶은 선곡 위주로 30분가량의 믹스셋을 준비했다.

오버도즈가 계졀 별로 진행하는 믹스셋 프로그램의 매력이라면, 다양한 그룹에 속한 DJ들이 각자의 색깔을 드러내면서도 특정 장르에 국한하지 않는 음악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매주 DJ 2명의 믹스셋이 공개되고 있으며, 참여 DJ가 모두 함께하는 파티 역시 8월 21일, 케이크숍에서 열릴 예정이다. 10명의 DJ 중 현재 6명의 DJ(Quandol, Millic, June-One, Andow, U-Noo, DJ Jeyon)의 믹스셋이 공개되었으며 Akimbo, Kyu, Xin Seha, BIG BOY XL이 계속해서 자신의 믹스셋을 선보일 예정이다.

OVRTHS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OVRTHS의 ” SP2015″ 관련 기사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