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freak Records의 기대주 Viann, 데뷔 앨범 [Les Viann] 발매 임박

jason

수퍼프릭 레코즈(Superfreak Records) 소속의 프로듀서, 비앙(Viann)이 다음주 금요일에 데뷔 앨범 [Les Viann]을 발표한다. 그는 최근에 360Sounds가 진행한 비트 컴피티션, 헤드룸 락커즈(Headroom Rockers)에 참가해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제 갓 전역한 비앙은 경력이 길지 않아 아직은 다수의 대중들에게는 익숙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Superfreak Records 멤버들은 그가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수많은 래퍼들에게 사랑을 받는 프로듀서로서 발돋움 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다. 진보(jinbo)는 Superfreak에서 가장 야생성이 강한 음악을 하는 프로듀서가 바로 비앙이라 말했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자신 있게 추천하는 Superfreak의 말에 한 번 속아보도록 하자. 앨범은 3월 2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다음날, 케익샵에서 열리는 SuperFreak Records의 파티 [FREAKALIVE]을 통해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이 때 ‘아주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 한다고 하니 Superfreak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힌트를 찾아볼 것. VISLA가 보기에도 정말 ‘특별한’ 게스트다.

Badass Viann의 공식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BADASSviann)

Superfreak Records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uperfreakRecord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