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ternatiiional의 믹스셋 시리즈 ‘THE INTL. MIX’,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THE INTL. MIX’는 ‘Welcome to Acid House’를 슬로건으로 내건 레이브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인터내셔널(The Internatiiional)이 진행하는 믹스 시리즈다. 작년 11월 신스(SHINS)의 선곡으로 시작된 시리즈의 두 번째 믹스가 지난 25일 공개됐다. 이번 믹스 게스트는 인터내셔널과 뜻을 함께하며, 세계 각지 레이브 신(Scene)과 활발히 교류 중인 하우스 크루 N.O.S(Nitrous Oxide Systems)다.

N.O.S는 디제이이자 프로듀서인 ‘Frankie $’, ‘KAZUHO’, ‘k_yam’ 그리고 비주얼 디렉팅을 맡고 있는 ‘Kenchan’까지 네 사람이 의기투합한 크루다. 뿌리는 도쿄에 내렸지만 레이브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넘나들며 세계 각지의 하우스의 불씨를 키워나가고자 한다고. 이러한 집념은 서울 기반 하우스 테크노 크루 ‘Hazed & Confucius’의 컴필레이션 앨범과 지난 3월 D.티파니(D. Tiffany)를 대동한 이들의 1주년 파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S의 믹스셋은 레이브의 전통적인 의미를 따르는 동시에 클럽을 찾은 관객을 무아지경으로 인도할 일렉트로(Electro)와 테크노(Techno)를 셀렉했다. 더불어 투박함과 거친 사운드를 표현하고자 레코드 수납장에 꽂혀있는 바이닐을 턴테이블에 올려, 녹음을 진행했다고 한다.

한편, 다가올 29일 밤 N.O.S는 다시 한번 콘트라를 찾을 예정이다. 믹스 시리즈의 트랙 일부를 확인할 절호의 기회. 또한 이번엔 로컬 디제이 키노 키노(Kino Kino), 그리고 N.O.S의 든든한 서포터이자 절친한 친구 서현(Seohyun)이 이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방문 전 그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을 믹스 시리즈, 그리고 인터내셔널과 나눈 대화를 확인하자.

N.O.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he Internatiiiona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6월 29일 토요일 PM 11:00 ~
장소 │ CONTRA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34-16 2층)
입장료 │ 20,000원 (12시 이전 입장 15,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