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a 51의 외계인을 구출하는 Lil Nas X의 “Old Town Road” 뮤직비디오

지난주 가상의 페이스북 이벤트, ‘제51구역(Area 51) 습격, 우리를 다 막진 못할걸(Storm Area 51, They Can’t Stop All of Us)’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다가오는 9월 20일에 ‘외계인 음모론’의 중심지인 미국 제51구역을 습격해 외계인을 해방하자는 우스꽝스러운 계획은 현재 100만 명이 넘는 참가자와 수많은 밈(meme)을 낳으며 핫한 이슈로 떠올랐다. 51구역의 군사기지를 담당하고 있는 미 공군(U.S Air Force) 측은 실제로 소란이 일어날 시에는 엄격하게 출입을 막을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이 농담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이는 많지 않을 터. 온라인상의 가장 인기 있는 놀잇거리로 떠오른 이 이슈를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는 영리하게 자신의 뮤직비디오로 녹여냈다.

지난 17일 공개된 릴 나스 엑스의 새로운 “Old Town Road” 뮤직비디오는 리믹스에 참여한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 영떡(Young Thug), 메이슨 람세이(Mason Ramsey) 그리고 릴 나스 엑스가 제51구역을 습격해 외계인들을 해방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실제로 한 네티즌이 해방 작전에 릴 나스 엑스를 참여시키기 위한 자금을 모으려고 고펀드미(Go Fund Me) 캠페인을 시작했다는 소식에 그는 자신의 SNS에 무료 참여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어느새 외계인 해방 운동가로 변모한 듯한 릴 나스 엑스. 기믹(Gimmick) 게임의 최정상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그의 새 뮤직비디오를 확인해보자.

Lil Nas X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Lil Nas X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