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안티소셜소셜클럽(Anti Social Social Club)이 북미 프로 게임팀 페이즈 클랜(FaZe Clan)과의 협업 소식을 공개했다. 페이즈 클랜은 포트나이트(Fortnite)를 중심으로 피파(FIFA) 시리즈,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 ‘s Battlegrounds)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e-스포츠팀이다. 안티소셜소셜클럽은 두 브랜드의 로고를 결합한 티셔츠와 후디를 발매, 각 회사의 상징적인 컬러인 핑크를 컬렉션 곳곳에 녹여냈다. e-스포츠팀과의 협업인 만큼 컬렉션 또한 게이밍에 관련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의 컨트롤러와 더불어 게이밍 기어의 명가 스틸시리즈(Steelseries)의 마우스 패드를 엿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의 가장 놀라운 아이템이라면, 컴퓨터가 아닐까. 안티소셜소셜클럽은 미국의 맞춤형 게이밍 컴퓨터 제조업체인 디지털 스톰(Digital Storm)과 함께 고성능 데스크탑을 완성, 감각적인 디자인의 게이밍 컴퓨터를 선보였다. 전 세계적인 e-스포츠 열풍과 더불어,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게임을 주제로 한 협업을 펼치고 있는 이때, 안티소셜소셜클럽은 게이밍 컬처 그 자체에 집중한 컬렉션으로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안티소셜소셜클럽과 페이즈 클랜의 협업 컬렉션은 현지시각 8월 29일 오전 8시 안티소셜소셜클럽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간 극악의 배송 시스템으로 뭇매를 맞았던 브랜드이기에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한 협업 소식에 이번 컬렉션 역시 해를 넘겨 발송될 것이라는 웃지 못할 댓글이 쇄도하기도. 과연 그 누가 가장 먼저 이들의 협업 컴퓨터를 받아볼 수 있을지, 계속해 체크해보자.
Anti Social Social Club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Anti Social Social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