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가 70년간 수집한 UFO 기밀 문서가 봉인 해제되었다

지난 7일, UFO 전문 온라인 문서 저장소를 표방하는 블랙 볼트(The Black Vault)가 CIA로부터 손수 전달받은 70년 분량의 UFO 기밀문서를 공개했다.

CIA 측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총 2,700장 분량의 자료는 그간 수집한 UFO 관련 자료 전량이다. 블랙 볼트의 설립자 존 그린월드 주니어(John Greenewald Jr.)가지난 몇 년간 꾸준히 정보의 자유 청원을 제기한 끝에 손에 넣은 것으로, 지난해 미 의회가 코로나 경기부양안을 통과하면서 국방부와 정보당국에 내린 UFO 관련 보고서 제출 지시의 영향이 컸다는 것이 중론이다.

블랙 볼트에 따르면 자료는 시디와 두꺼운 문서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UFO 목격담, 의문의 폭발 사고 등 기상천외한 내용이 담겨 있지만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입증하는 확실한 증거 자료는 없다고 한다. 해당 자료가 UFO 관련 자료 전량이라고 주장한 CIA의 입장과 달리, 존 그린월드 주니어는 내용 파악이 어려운 복잡한 편집 방식으로 미루어 보아 아직 숨기고 있는 자료가 더 있을 것으로 추정한다고. 어느 것 하나 명확히 입증된 것이 없는 상황이지만, UFO에 관심 많은 독자라면 실제 자료를 다운 받아 직접 읽어 보는 것만으로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지 않을까. 다운로드를 희망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자.

The Black Vault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The Black Vaul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