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er Hawthorne과 Jake One의 그룹 Tuxedo의 내한공연

Tuxedo Main

메이어 호쏜(Mayer Hawthorne)과 제이크원(Jake One)이 결성한 그룹, 이미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턱시도(Tuxedo)가 오는 9월 10일, 내한한다. 70~80년대 소울 음악을 재현한 메이어 호쏜과 수준급의 프로듀서, 제이크원은 이미 이전 메이어 호쏜의 솔로 앨범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그룹 턱시도는 훵크(Funk) 음악을 뿌리로 음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도 70~80년대와 현재를 오가며 자신들의 색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메이어 호쏜의 데뷔 앨범인 [Strange Arrangement] 이후 그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레이블 Stones Throw Records를 통해 새롭게 발매된 이번 셀프 타이틀 앨범 [Tuxedo]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Disco Funk DJ Set’은 비록 라이브 공연은 아니지만, 분명 수록곡 중 일부는 메이어 호쏜이 직접 부를 것이다. 디제잉을 하는 제이크원과 마이크를 잡은 메이어 호쏜을 두 눈으로 확인해보자.

공연 정보

날짜: 9월 10일
장소: 홍대 롤링홀
스페셜 게스트: DJ Soulscape, Glen Check, Xin Seha The Town
가격: 예매 40000원 /현매 50000원

Interpark 티켓 예매 링크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