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DΞΔN의 새 싱글과 뮤직비디오 “Put My Hands On You feat. Anderson.Paak”

Real-final---put-my-hands-on-you-(1)

조금씩 두각을 드러내는 뮤지션, 딘(DΞΔN)이 싱글 “Put my Hands on you Feat. Anderson.Paak”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했다. 그간 한국인이라는 사실만 알려진 딘의 행보는 꽤 특이하다. 그는 유니버셜 레코드와 계약하고 미국에서 활동하는 국내 아티스트. 미국 현지의 유명 뮤지션 Mila J, Eric Bellinger와 함께한 트랙을 발표하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지금까지 공식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발표한 첫 번째 공식 싱글  “I ‘m Not Sorry“에 이어 두 번째 싱글에서는 최근 미국에서 가장 떠오르는 힙합 아티스트 Anderson.Paak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는데, 그와 함께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레이블, 소울렉션(Soulection)의 esta와 Mr. Carmack이 힘을 보탰다. 두 번째 싱글에서 처음으로 오피셜 뮤직비디오를 공개, 디렉터 Oui가 제작한 영상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로(Raw)한 음악을 선보이고자 하는 딘의 퓨쳐 알앤비(Future R&B)에 호기심이 생겼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척 간단하다. 당장 그의 사운드클라우드로 달려가 해외에서 활동하는 뮤지션, 해외 뮤지션과의 협업이라는 쓸데없는 딱지를 떼고 그의 음악을 찬찬히 감상해보는 것이다.

DΞΔN의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