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뮤직 아카데미(Redbull Music Academy, 이하 RBMA)가 돌아왔다. 관록의 뮤지션을 섭외해 양질의 세미나 콘텐츠, 라이브 공연 및 파티를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RBMA는 국내에서 여지껏 DJ 스크림(DJ Skream), 저스트 블레이즈(Just Blaze), 지금은 유명을 달리한 풋워크 파이어니어 DJ 라샤드(DJ Rashad)까지 내로라하는 뮤지션을 초빙했다.
오는 5월 28일 일요일, 청담 분더숍에서 진행될 2017 RBMA에서 앞서 나열한 이름과 어깨를 나란히 할 뮤지션은 DJ 다히(Dahi). 그는 캘리포니아 출신으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의 “Money Trees” 프로듀싱을 비롯해 드레이크(Drake),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등 수많은 힙합 뮤지션과 호흡한 잔뼈 굵은 프로듀서다.
28일, 오후 2시부터 분더숍에서 DJ 다히가 준비한 강연이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후로는 오후 9시까지 국내 최초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애프터 파티에는 국내 뮤지션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를 비롯해 BANA 소속 듀오 XXX 그리고 RBMA와 인연이 깊은 두 뮤지션 민(MIIIN)과 미소(MISO)가 조력자로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행사 정보
일시ㅣ2017년 5월 28일 일요일 PM 02:00 ~ PM 09:00
장소ㅣ청담 분더숍(Boon the Shop)
입장료ㅣ무료 (~PM: 04:00까지 이어지는 강연은 RSVP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