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98COyyqSNVU
스케이트보드계의 팔방미인 알렉스 올슨(Alex Olson)은 비앙카 샹동(Bianca Chandôn)과 콜미 917(Call Me 917) 두 개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그 빼어난 외모만큼이나 멋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비앙카 샹동은 스케이트보드보다는 패션에 치중한 의류를 선보이며, 올슨 고유의 미적 감각을 선보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면, 콜미 917은 그 자매 브랜드로 완벽한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를 표방한다. 한 사람이 이 모든 것을 컨트롤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 두 브랜드의 확연한 개성은 두 브랜드를 비교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비정기적이지만, 발매 즉시 빠른 반응을 보이는 두 브랜드의 매력은 알렉스 올슨이라는 스케이터 외적인 요소로 많은 이의 마음을 앗아가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한 콜미 917의 풀렝스 비디오는 이런 요소에 이바지하며 현재 도시의 멋쟁이로 가장 주목받는 스케이터의 라이프 스타일과 거침없는 스케이팅을 하나로 모았다. 나켈 스미스(Nakel Smith), 벤 카도우(Ben Kadow), 사이러스 베넷(Cyrus Bennett) 등 각자의 스타일이 한껏 묻어나오는 스케이팅과 배경음악의 조화를 느껴보자. 더 말해 뭐하겠는가. 당장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긴 오후 30여 분간의 휴식을 취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