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신발을 신는 순간부터 눈 앞에 닥친 각종 오염과의 힘겨운 싸움이 시작된다. 눈, 비뿐만 아니라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는 흙탕물과 실수로 떨어트린 떡볶이 국물까지. 아무리 좋은 세정제라 한들 거기에 들이는 노력과 시간을 생각한다면 애초에 오염을 차단하는 게 낫지 않을까? 제이슨 마크(Jason Markk)의 ‘레펠(REPEL)’은 이러한 개념에서 출발한다. 레펠은 방수 스프레이로 물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에서도 자유롭다. 또한 무색, 무취로 제품 사용 이후에도 신발은 그 모습 그대로 남는다. 제품의 위력은 아래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자.
사실 일전에 이와 비슷한 제품을 소개한 적이 있다. 영국의 슈케어 전문 브랜드 크렙 프로텍트(Crep Protect)의 방수 스프레이로, 솔직히 말하자면 크렙 프로텍트가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다(크렙 프로텍트 : 200ml/9.99유로,레펠 : 191ml/17달러). 심지어 크렙 프로텍트는 국내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다양한 제품과 활동으로 슈케어 전문화에 앞장서온 제이슨 마크에 좀 더 믿음이 가는 것은 사실. 이제 선택은 스스로의 몫이다.
혹시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쥐도 새로 모르게 사라진 제이슨 마크 코리아보다 미국에 사는 친구에게 먼저 연락해보자. 35달러 이상 주문하면 미국 내 무료 배송이 진행 중이다.
Jason Markk 공식 웹 사이트(http://www.jasonmarkk.com)
슈케어의 진화, Crep Protect 바로 가기(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