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년이 되기도 전에 1,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트위터 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관심을 모은 화제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Uma Musme Pretty Derby)”가 본격적인 국내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
지난 25일,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의 티저 페이지 오픈 소식과 함께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목을 직역한 이름인 “말딸”로도 불리는 이 게임은 미소녀와 경마라는 다소 동떨어진 두 콘셉트를 혼합하여 출시 직후 큰 화제를 모았다. 게임의 메인 스토리는 위대한 경주마들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미소녀, “우마무스메”들이 전 국민적인 스포츠 이벤트 “트윙클 시리즈”에 참여하여 격렬한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는 것. 각 플레이어는 “트윙클 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자신만의 말딸을 육성하게 된다.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게임 소개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키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계정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게끔 되어 있다. 카카오 게임즈 측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우마무스메”에 대한 소식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비록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서는 전해진 바가 없지만, 티저 페이지가 공개되면서 많은 게이머는 애초 예상보다 출시 일정이 앞당겨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위 첨부된 티저 영상을 확인한 후 게임에 관심이 생긴다면, 아래 티저 페이지도 직접 확인해 보자.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