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를 풍미한 슈퍼모델이자, 마른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한 무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케이트 모스(Kate Moss). 그녀가 최근, 다이어트 콜라(Diet Cok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일(현지 시각), 브랜드 측은 해당 뉴스를 전달하면서 “케이트 모스를 우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패션과 문화계의 가장 유명한 이들과 협업하는 다이어트 콜라의 풍부한 역사가 이렇게 또 한 번 이어지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언급되었듯이 케이트 모스 이전에도 많은 유명 인사들이 다이어트 콜라와 함께 해왔다. 2012년에는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가 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2013년에는 마크 제이콥스(Mark Jacobs)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된 바 있다.
케이트 모스 역시 “다이어트 콜라 가족에 합류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난 브랜드가 패션계 유명 인사들과 진행했던 지난 협업들의 굉장한 팬이다”라고 밝히며 기쁜 모습을 내비쳤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그녀가 맡게 될 첫 번째 프로젝트는 “Love What You Love” 캠페인이며, 브랜드의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 Diet Coke / 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