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눕시 패딩을 품고 돌아온 The North Face의 테디 베어, ‘TNF Nuptse Bear’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 세계 모든 이들의 겨울 교복을 도맡아 온 패딩, 눕시(Nutpse) 라인을 생산해 온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가 눕시 출시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달 일본 한정 눕시 키체인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눕시 테디베어, ‘TNF Nuptse Bear’를 출시한 것.

80년대 미국의 전설적 등산가 마크 트와이트(Mark Twight)와 여정을 함께하던 곰 인형 ‘에르메스(Hermes)’를 모티브로 한 이번 테디베어에는 노스페이스가 얼마 전 발매한 ’92 Nuptse’가 미니 사이즈로 이식됐다. 92년 발매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92 Nuptse’의 빈티지한 무드가 어릴 적 푸근한 향수를 자극하는 테디베어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이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TNF Nuptse Bear’가 결코 머리맡을 지키는 수호신에서 그 기능을 다하지 않는다는 것. 마크 트와이트의 이야기를 담은 에디션인 만큼 실제 허리춤에 부착해 등반에 함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허리춤에 단단히 동여맨 귀여운 곰 인형과 눕시 커플 룩을 완성하고만 싶은 ‘TNF Nuptse Bear’는 노스페이스 미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North Face 미국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