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최고의 신인은 역시 릴 나스 엑스(Lil Nas X)일 것이다. 컨트리와 힙합을 절묘하게 결합했다고 평가받는 “Old Town Road”는 빌보드 최상위권을 지배하며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이어서 나온 첫 음반, [7 EP] 또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자신이 단순한 원히트 원더가 아님을 증명하기도. 그 과정에서 릴 나스 엑스는 수록곡 “C7osure (You Like)”을 통해 자신이 성 소수자임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 릴 나스 엑스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사, 고든 램지(Gordon Ramsay)가 만났다. 고든 램지의 럭키 캣 레스토랑(Lucky Cat Restaurant)에서 둘은 무려 파니니를 리믹스한다. 이는 아마도 릴 나스 엑스의 곡 “Panini”에서부터 시작된 듯하다.
영상은 말 그대로 둘이서 파니니를 만드는 내용이다. 고든 램지가 레시피를 설명해주면, 릴 나스 엑스는 이를 따라 한다. 그렇게 완성된 파니니를 릴 나스 엑스는 손도끼로 조심스럽게, 고든 램지는 장검으로 호쾌하게 내려친다. 안타깝게도 먹는 장면은 안 나오기에 그 맛이 어떤지는 상상에 맡겨야 할 뿐. 정말 궁금하다면, 아주 간단한 레시피니까 직접 시도해 보자.